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구 군수는 앞으로 신축 임대아파트도 공급할 수 있도록 한국토지주택공사(LH) 등과 협의 중이라고 말했다.
주요 관공서도 단지에서 가깝다.도발·대화 대비해야유료 전문공개尹 대통령 지지율 최저기록보여줄 국정 비전은 있을까몽골 기병은 대화 없었다‘무조건 항복 추구했을 뿐더 중앙 플러스이상언의 오늘+女 조기 입학땐 출산율 오른다?‘ㅋㅋㅋㅋ 댓글만 생각난다유료 전문공개검사 탄핵 5:4 기각이지만결코 검찰 승리 아닙니다의문의 12사단 훈련병 사망중대장 해명은 무엇입니까?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너 눈을 왜 그렇게 치켜떠?사춘기 엄마의 치명적 실수몰라요! 그래도 재밌었어요‘봄 기질 아이.
같은 기간 호남권에선 12만 명.창업을 원하면 푸드트럭 제작비도 보조해 준다고 말했다.영·호남서 6년간 66만 명 유출인구 감소지역 89곳 지정 산업연구원은 지난해 독자적으로 만든 ‘K(한국형) 지방소멸지수를 제시했다.
수도권과 광역시를 제외하면 인구감소 위기를 겪는 지역이 그렇지 않은 곳보다 훨씬 많았다.예컨대 해당 지역의 가임기 여성 인구가 100명이고 노인이 200명이라면 이 지수는 0.
최종 신청자는 506명으로 10.
전세 사기 등으로 임대 보증금을 떼일까 봐 걱정할 필요도 없다.화순군은 지난달 보건복지부와 복지제도 신설에 대한 협의를 마쳤다고 밝혔다.
한국으로 치면 읍·면·동에 해당하는 기초 지방자치단체 896곳이 2040년 소멸 위험에 직면했다는 내용을 담았다.1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유엔이 분류한 초고령사회는 65세 이상 인구가 전체의 20% 이상을 차지하는 걸 가리킨다.허문구 산업연구원 선임연구위원은 보고서에서 수도권으로 향하는 지방인구의 행렬이 멈추지 않고 있으며 특히 청년들의 수도권 쏠림 현상은 심각한 수준이라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