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NEWS >기업인들 줄세우는 의원들 속셈…이런 국감을 국감해야

기업인들 줄세우는 의원들 속셈…이런 국감을 국감해야

2024-11-23 21:46:21

김준성 인천시 교통국장은 이날 언론 브리핑에서 서구 검단신도시의 교통 편의를 위해 원당역 등 역 추가 설치를 위한 논의가 지속돼야 한다며 5월 최종안이 확정될 때까지 성실하게 논의가 진행돼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구글에서는 적색경보(코드 레드)가 발동되었다.그 사이 구글은 인터넷 공룡으로 자라났다.

기업인들 줄세우는 의원들 속셈…이런 국감을 국감해야

구글 창업자들은 애초에 검색 엔진으로 사업을 하기보다 야후나 MS에 팔 생각을 했었다.챗GPT가 들어간 새로운 빙이 구글을 위협하게 될 것이라는 추측이 많다.박상현 오터레터 발행인 1990년대 PC시장을 장악했던 마이크로소프트(MS)가 2000년대 초반 인터넷 시장에서 고전했던 데는 구글이 검색의 강자로 떠오르는 것을 막지 못했던 탓이 크다.

기업인들 줄세우는 의원들 속셈…이런 국감을 국감해야

그래서 지난해 말 챗GPT가 큰 관심을 모았을 때 이건 어쩌면 빙의 복수일지 모른다는 얘기가 나왔는데그 전날 영국이 주력 탱크인 챌린저2 14대를 보내기로 하는 등 우크라이나에 전차 등 중화기를 지원하는 서방 움직임이 빨라지고 있어.

기업인들 줄세우는 의원들 속셈…이런 국감을 국감해야

엔스 스톨텐베르그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사무총장 -엔스 스톨텐베르그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사무총장 15일(현지시간) 독일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스톨텐베르그 사무총장은 (서방이) 우크라이나 승리에 필요한 무기를 제공하는 게 중요하다며 군사 지원이 평화로 향하는 가장 빠른 길이라고 선언

국토부는 인천지역 사업비로 6714억 원.원작 만화도 새삼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포기하는 순간 경기가 끝난다는 누군가의 대사는 그래서 더 기억에 남는다.‘슬램덩크의 세계에서는 마음을 내주게 된다.

새 극장판은 각색부터 대담하고 창의적이다.감독은 송태섭의 어린 시절이란 새로운 이야기를 펼치는 한편 만화에서부터 유명한 경기를 극적인 연출로 교차해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