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 여제' 시프린, 스키 월드컵 최다승 타이기록까지 1승 남았다
주택 청약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대개의 경우 무주택자만 청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택 소유 여부는 청약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힙니다.
[연합뉴스] 탈원전에 전쟁까지 겹쳐 에너지 가격 급등 취약 계층 살피는 구체적 보완책 마련해야 내년 전기요금이 대폭 오를 전망이다.지난해부터 올해 3분기까지 27조7000억원에 달한다.
가뜩이나 국내 채권시장 상황이 어려운데.이창양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어제 내년 전기요금 인상 수준에 관해 인상 요인이 참 많다며 가계·기업에 큰 충격이 가지 않는 범위 내에서 상당 수준 올릴 것이라고 밝혔다.이 때문에 우리나라 전력소비는 일본과 독일 대비 2.
이제 전기요금이 대폭 오르면 경제 주체 곳곳에 고통이 심해질 것이다.공공부문의 에너지 절약은 물론이며.
한전이 대규모 회사채를 발행하면서 채권 수요를 빨아들여 기업의 자금 조달이 어려워지고 채권 금리 상승까지 초래했다는 비판을 받는다.
한전 적자와 전기요금 인상에는 최근 우크라이나 전쟁과 전 세계적 경제위기 탓도 있지만.심지어 홍콩 성도일보는 어제 쓰촨성 인구의 63%가 확진됐다는 표본조사 결과를 토대로 중국 전역의 감염자가 8억 명에 이를 것이라고 보도했다.
실제로 지난 26일 이탈리아 보건당국이 중국에서 들어온 항공기 2편을 전수조사했더니 각각 38%와 52%의 양성률을 보였다.인도·대만·말레이시아 등 이웃나라들도 중국 입국자의 코로나19 검사를 의무화했다.
한국 항공 예약 건수는 400% 늘었다.중국 입국자 조사했더니 절반이 양성 중국발 코로나19 재확산이 우려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