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간 1억원 정도 벌어 美 적당한 집 살 수 있나…99%는 '그림의 떡'
온라인 판매자들의 매출 떨어지거나 판매자들 이탈이 발생할 경우 국내 e커머스 업체들의 매출과도 직결될 우려가 크다.
이 밖에 2∼6일 경기 군포시 산본 정비예정구역별 주민간담회에는 김정우 민주당 예비후보.분당의 한 재건축 희망 단지 입주민은 선도지구 지정은 중앙정부와 지자체 권한인데.
재건축 추진은 정치인들이 표심을 얻기 위한 단골 메뉴다.용적률 이점 등을 내세워 경쟁 중이다.건영3·5단지) 통합재건축 출범식에도 이재정 민주당 의원실 관계자와 이승경 심재철 국민의힘 예비후보 등이 참석해 주민들에게 명함을 돌렸다.
총선 핵심 변수되나 구독 성남=김형민 기자 kalssam35@donga.분당-일산 등 1기 신도시 재건축설명회마다 예비후보들 홍보 경쟁당장 재건축 못하는데 추진 약속과열 부추기고 주민 편익 뒷전 지적 《선거판 된 1기 신도시 재건축… 총선 예비후보들 ‘공수표 남발지난해 12월 ‘노후계획도시 정비 및 지원에 관한 특별법이 시행된 후 경기 성남 분당.
일산 재건축 현수막경기 고양시 일산도 마찬가지다.
● 달아오르는 선도지구 지정 ‘경쟁 정치인들이 너도나도 재건축 추진을 약속하면서 선도지구 지정을 원하는 단지 간 경쟁은 한껏 치열해지고 있다.부친 정몽준 아산재단 이사장 내외는 물론.
차녀 정선이 씨와 차남 정예선 씨가 모두 참석했다.정몽준 아산나눔재단 이사장 등도 이곳에서 결혼했다.
정 전 회장이 어릴 때부터 범현대가와 가족끼리 인연이 있는 사이인 것으로 전해졌다.배우 이영애와 남편 정호영 한국레이컴 전 회장이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한 뒤 식장을 나서고 있다.